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11-30 / 작성자 조영빈 / 조회수 676
▷차종:
▷연식: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05년식 100.000 km  CRDI 입니다 .
 
 
1. 흡기 , 연소실 , 인젝터 크리닝 ( 탈착하여 깨끗이 약품처리해가며 작업하더군요 )
 
2. 흡기 매니폴더 가스켓 , 인젝터 가스켓      (교환)
 
3. 연료필터 교환 (카트리지)                      (교환)
 
4. 써머스타트                                          (교환)
 
5. 헤드커버 가스켓                                   (교환)
 
6. 가열플러그                                          (교환)
 
7. PCSV 밸브                                          (교환)
 
8. 오토오일 , 파워오일 , 브레이크오일         (교환)
 
9. 엔진오일 (오일제외)                             (교환)
 
 
최근정비한내역입니다.
 
주말에 미션이 약하게 튀는감이있어 정비하려다가 이지경까지 작업하고왔는데요 ~
 
하고서도 약하게 미션 튕김이있습니다. 악셀밟고 가다가 떼면 약하게 퉁 그러다 다시밟으면 약하게 퉁하면서 차가 나갑니다.
 
정비하시는분께 이런증상이 전보다는 낳지만 아직있다고 하니까는 미션클리닝을 하고 합셩유미션오일을 넣어보자고 합니다.
 
그러다 찾다찾다 여기를 찾게되었는데요 ~ 미션플러싱하고 합성유 넣는다고 진동및충격을 잡을수있을까요?
 
삼산에 오일샵에 갔더니 그거보다 퍼스널제네레다? AB세트? 무언가가 미션쪽에있다고 그걸 교환해보라고 말도 하더라구요
 
제가너무 민감한부분인지 ... 상담좀 요청해봅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