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증상 문의

작성일 2012-11-30 / 작성자 무카 / 조회수 700
▷차종: 소렌토 오토
▷연식: 2003
▷주행거리: 2.005.000KM
▷상담내용:  시동을 걸고 출발시 끼리릭 이라고 쇳소리 비슷하게 소리가 납니다.
 
처음시동을 걸고 출발시에만나고 중간에 브레이크를 잡아서 정차를 하던 P에 놓건 후진을해도 안나다가
 
꼭 시동 끄고 재출발하려면 또 끼리릭 소리가 납니다.
 
혹시나 싶어 악셀안밟아도 소리가 나구요.
 
시동걸고 후진만해도 또 똑같은 소리가 들립니다.
 
근데 일단 한번 나면 시동끄기 전까진 안나고.. 많은분들이 ABS초기화를 의심하던데
 
움직이지 않음 안납니다..  시동걸고 5분뒤에 출발해도 소리가 나더라구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