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견적문의

작성일 2012-11-29 / 작성자 정명식 / 조회수 678
▷차종: 싼타페 
▷연식: 02년 WGT
▷주행거리:200000        KM 
▷상담내용:
1.요즘들어 시동이 좀 늦게(힘들게)걸립니다. 어떤게문제일까요

2.시동후나 N P에서는 엑셀을 밟어도 매연이안나오는데 60키로정도 달릴때 풀엑셀을 밟으면 매연이 꽤많이나오는데 이것도 어디가문제일까요 

상기 두가지문제에대해서 문제점과 수리비용이얼마나드는지알고싶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