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운전석쪽 (왼쪽) 쇼바 문의 합니다.

작성일 2012-11-28 / 작성자 부산점장 / 조회수 633
안녕하세요
이정훈 고객님
시운전후 확인이 가능하나 쇼바유압이
빠져서 그럴수도 있구요 로워엄 상태가
안좋아도 증상이 나타날수있습니다
방문주심 볼트 조이면서 다시한번
확인해드리겠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