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운전석쪽 (왼쪽) 쇼바 문의 합니다.

작성일 2012-11-28 / 작성자 이정훈 / 조회수 655
▷차종: 투산
▷연식: 2006
▷주행거리: 109000KM
▷상담내용:
좌측으로 쏠림이 있고 오른쪽으로 코너를 돌면(60~80km)  좌측 아래쪽을 차체가 많이 내려 감.
쇼바 이상 일까요... ^^::
쇼바 교환시 좌우측 모두 교환해야하나요 아님 앞뒤 교환해도 되나요..
그리고 하부에서 나는소리 많이 좋아진것 같은데 아직 소리나남 그리고 쇠떨리는소리(볼트 유격소리?) 아직남...
이번에 점검 받으로가면 엔진 미미 , 멤버 부싱..스테빌라이저 ....등등 볼트 한번더 꽉 조여주세요..
금요일정도에 방문 하겠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