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제동시 브레이크 페달 떨림

작성일 2012-11-28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586
황병재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운행시 브레이크을 잡으면 페달이 많이 떨린다면은
점검을통하여 알수있을듯 합니다만
제소견으로는 전디스크로터의 문제인듯 합니다.
전디스크로터가 미세하게 휨 현상이 있는듯 합니다
디스크로터 앞쪽 좌/우 2개 교체비용은 1개당 이벤트6만6천원 정상가(vat)별도
가까운 전문샾이나 모토스테이션에 예약방문주시면 점검/정비 하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