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제동시 브레이크 페달 떨림

작성일 2012-11-27 / 작성자 황병재 / 조회수 588
▷차종: 싼타페
▷연식: 2000년식
▷주행거리: 140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방문했네요 
얼마전부터 차량을 운행하면서 브레이크을 잡으면 페달이 상당히 많이 떨리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제동이 않되는것은 아니고요
특히 시동을걸고 운행하다가 시속60Km 이상에서 브레이크을 밟으면 더욱 진동이 심해집니다
하여튼 차량에 문제가 있긴 한것같은데 매일 운행하는것이 아니라  아직까지 방문하지 못했는데 온라인상으로 문의좀드리고
원인을 파악하고싶어 글을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