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렌토 냉간시 시동불량등 견적문의
작성일 2012-11-26 / 작성자 김병태 / 조회수 765
▷차종: 쏘렌토 자동
▷연식: 2002년 10월
▷주행거리: 10만KM
▷상담내용:
냉간시에 시동불량입니다.
인젝터도 안좋은게 있고요, 예열플러그도 의심됩니다.
4년전에 인젝터 수입하고 중고 교환 했는데도 같은현상입니다.
그리고 백미러도 이번주 쯤 부터 접히는게 됐다, 안됐다 합니다.
히터도 저번주 켜보니 따뜻한 바람이 안나오네요. 경적기도 접촉불량입니다.
게기판 D 드라이브 전구 나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