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쏘렌토 냉간시 시동불량등 견적문의

작성일 2012-11-26 / 작성자 김병태 / 조회수 765
▷차종: 쏘렌토 자동
▷연식: 2002년 10월
▷주행거리: 10만KM
▷상담내용:
  냉간시에 시동불량입니다.
 
 인젝터도 안좋은게 있고요, 예열플러그도 의심됩니다.
 4년전에 인젝터 수입하고 중고 교환  했는데도 같은현상입니다.
 그리고 백미러도 이번주 쯤 부터 접히는게 됐다, 안됐다 합니다.
 히터도 저번주 켜보니 따뜻한 바람이 안나오네요.  경적기도 접촉불량입니다.
 게기판 D 드라이브 전구 나갔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