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엔진미미

작성일 2012-11-26 / 작성자 신기철 / 조회수 591

▷차종: 엑스트렉
▷연식: 2005년 오토
▷주행거리: 120,000KM
▷상담내용:

 핸들진동 및 소음이 좀 심하며,

 엔진미미를 교체하면 효과를 많이 본다고 하던데요.

 얼마전 제너레이터 및 센서를 교체하고, 몇년은 더 타야 할 것 같네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