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앞바퀴 덜그덕 소리

작성일 2012-11-25 / 작성자 김지웅 / 조회수 792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6
▷주행거리: 110000KM
▷상담내용: 주행중에 노면이 고르지 못한 곳을 지나갈때 앞바퀴가 덜그덕 거리는 소리가 나네요.
                    90000km 일때 모터스테이션에서 스테빌라이져링크 교체를 햇었는데 또 문제가 발생한건지..
                    다른 문제가 있는건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