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핸들 꺾으면 나는 쇠소리 관련해서 질문드릴께요

작성일 2012-11-23 / 작성자 양영진 / 조회수 730
▷차종: 뉴투스카니
▷연식: 2007.5
▷주행거리: 90000 KM
▷상담내용: 반갑습니다 몇달전에 타이밍벨트 세트 교환하면서 방문한 적 있는 오너입니다(크게 만족했었어요^^)
   다른게 아니구요..핸들을 좌측 또는 우측으로 끝까지 꺽으면 쇠소리 비슷한 소리가 크게 나거든요
   어떤 문제인지 알 수 있을까요??대략적인 수리비용도 좀 알고 싶습니다..아 그리고 일요일도 예약이 가능한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