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스트라이커 조정도 하시나요??

작성일 2012-11-22 / 작성자 박경묵 / 조회수 659
▷차종: 싼타페
▷연식: 2003년 1월
▷주행거리: 155.000KM
▷상담내용: 스트라이커 조정도 하시나요??? 뒷자석 조수석쪽 도어가 느슨하게 닫혀지는데... 원래 닫으면 딸깍... 열때도 딸깍 이렇게 열려야 하는데... 그냥 밍밍하게 열리네요... 이것도 잡아주실수 있나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