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 아반떼 hd▷연식: 2008▷주행거리: 17000KM▷상담내용: 서울에 있어서 차량을 잘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엔진, 브레이크오일은 기본으로 좀 교체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엔진오일과 브레이크오일 등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문의 드리는데..죄송하지만 공임비만 받고도 작업을 해주시나요?
김포에 온지 얼마 안되어서 뭐가 뭔지도 모르겠는 시민입니다.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