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오일 교환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11-21 / 작성자 함제훈 / 조회수 588

▷차종: 아반떼 hd
▷연식: 2008
▷주행거리: 17000KM
▷상담내용: 서울에 있어서 차량을 잘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엔진, 브레이크오일은 기본으로 좀 교체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엔진오일과 브레이크오일 등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문의 드리는데..죄송하지만 공임비만 받고도 작업을 해주시나요?

김포에 온지 얼마 안되어서 뭐가 뭔지도 모르겠는 시민입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