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싼타페 더 스타일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11-21 / 작성자 권혁관 / 조회수 663
▷차종: 싼타페 더스타일
▷연식: 2009년 12월
▷주행거리: 95,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싼타페 더 스타일 정비관련 견적 및 문의사항 드립니다.
 
09년 12월식 더 스타일 차량이며, 95,000km 주행중입니다.
 
미션오일, 엔진오일 교체를 하려고 하는데요..
 
미션오일 기계 순환식으로 교체하면 얼마나 더 탈수 있나요? 한 5~6만 주행 가능한건가요?
 
그리고 혹시 하부 소음도 정비 가능한지요..
 
작은 요철 및 다리 이음새, 파인곳을 지날때마다 쿵 쿵 소리가 너무 크게 나서 점검을 받아보고 싶어서요...
 
그밖에 10만 정도 타면 손봐야 할 곳이 있으면 정비 받으려 합니다.
 
예약후 방문 해야 하는지... 아니면 제가 시간날때 바로 찾아뵈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지역은 경기도 성남시에서 찾아가려고 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