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투싼 수동 히타 질문드립니다..
작성일 2012-11-20 / 작성자 이한원(모터본부 / 조회수 380
안녕하세요? 구리점입니다.
모드변경 및 센터부분 바람 안나오는것은 점검을 해봐야 알 수있는 부분이기는 하나 일반적으로는 모드액츄에이터 고장일 확률이 높습니다.
리어 드럼 내부에 있는 슈 타입의 브레이크 패드는 고객님 차량의 주행거리에서 문제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수명이 상당히 길어요~
소음등의 특별한 이상증상이 없다면 그냥 타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또한 2P용 프릭사 브레이크 패드는 60000원입니다.
정비상담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드변경 및 센터부분 바람 안나오는것은 점검을 해봐야 알 수있는 부분이기는 하나 일반적으로는 모드액츄에이터 고장일 확률이 높습니다.
리어 드럼 내부에 있는 슈 타입의 브레이크 패드는 고객님 차량의 주행거리에서 문제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수명이 상당히 길어요~
소음등의 특별한 이상증상이 없다면 그냥 타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또한 2P용 프릭사 브레이크 패드는 60000원입니다.
정비상담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