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안녕하세요..투싼 수동 히타 질문드립니다..

작성일 2012-11-20 / 작성자 최용락 / 조회수 479
▷차종:  투싼
▷연식: 06년
▷주행거리: 52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여..정비 문의 좀 드립니다..
                   쟤차는 jx모델이라서 에어컨히타가 수동입니다..동그란 모양이죠`~주말에 날이 추워서 히타를 트는데..가운데
                   송풍구에서 바람이 안나옵니다..모드변경두 안돼구요.. ㅠㅠ 에어컨 히타 둘다 똑같은 증상이네여..
                   뭐가 문제인지..운전석쪽이랑 보조석쪽은 바람은 나오는데..에휴~~불과 1주일전까지는 됏는데..
                   그리구 한가지더..뒷브레이크가 드럼인데..교환비용과 앞쪽 브레이크가 2p인데..
                   프릭사 에쿠스4.5용 패드로 교환하면 얼마인지 부탁드립니다..업무상 전화가 안됄수 잇으니 답변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