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11-19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598
홍지만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정차후에 급출발시 사이드브레이크경고등이 점등된다면


브레이크오일이 부족해도 들어올수있습니다.


가까운 전문샾이나 모터스테이션에 방문 하시어 브레이크패드 점검과 브레이크오일이 어디서 새고있지는않나


점검하여보아야 할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