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11-19 / 작성자 홍지만 / 조회수 588
▷차종: 싼타페sm
▷연식: 2005
▷주행거리: 150000 ~ 160000 KM
▷상담내용:
문의드립니다.
정차후에 급출발시 사이드브레이크가 점등됩니다.
출발후 브레이크를 밟고 일정속도가 내려가면 다시 불이 꺼집니다.
이동중에 급가속을 하면 점등되지 않으며, 정차후에 출발시에만 점등됩니다.
어떤정비를 받아야하는지 궁금하며, 브레이크오일이 부족하면 지금과같은
상황이 발생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날추운데 고생이 많으십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