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예약한후..

작성일 2012-11-19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655
김진 고객님^^ 안녕하세요~
17일 점검 후 어제 10시로 예약하고 가신 고객님이시죠? ^^ 
차량 입고가 되지않아 급한 스케쥴이 생기셨나보다...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굳이 죄송하게 생각할 필요 없으세요 ^^;;
점검 내역서는 잘 보관하고 있습니다.
편안한 시간에 예약 방문 주시면 되고요,
차량 입고 후 작업 완료 시 연락드리오니, 그때  차량 찾아가도 됩니다. ~
오늘은 매서운 바람이 쉬지않고 부는 날이네요.
건강 유의하시고, 안전운행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김진 2012-11-19 14:46
    흑..네 맞아요 ㅡ.ㅜ 감사합니다. 빠른시일내로 찾어뵙도록할게요.. 오늘하루도 수고하시고 행복가득한 하루되길바랄게요..
  • 덧글김포총무 2012-11-19 19:13
    네네~~고객님도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