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한후..
작성일 2012-11-19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655
김진 고객님^^ 안녕하세요~
17일 점검 후 어제 10시로 예약하고 가신 고객님이시죠? ^^
차량 입고가 되지않아 급한 스케쥴이 생기셨나보다...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굳이 죄송하게 생각할 필요 없으세요 ^^;;
점검 내역서는 잘 보관하고 있습니다.
편안한 시간에 예약 방문 주시면 되고요,
차량 입고 후 작업 완료 시 연락드리오니, 그때 차량 찾아가도 됩니다. ~
오늘은 매서운 바람이 쉬지않고 부는 날이네요.
건강 유의하시고, 안전운행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7일 점검 후 어제 10시로 예약하고 가신 고객님이시죠? ^^
차량 입고가 되지않아 급한 스케쥴이 생기셨나보다...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굳이 죄송하게 생각할 필요 없으세요 ^^;;
점검 내역서는 잘 보관하고 있습니다.
편안한 시간에 예약 방문 주시면 되고요,
차량 입고 후 작업 완료 시 연락드리오니, 그때 차량 찾아가도 됩니다. ~
오늘은 매서운 바람이 쉬지않고 부는 날이네요.
건강 유의하시고, 안전운행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