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프레임 강화 후 소음 발생
작성일 2012-11-19 / 작성자 강기식 / 조회수 499
▷차종: 투싼
▷연식: 2005
▷주행거리: 73,400KM
▷상담내용: 지난 엔진오일 교환 시 서브프레임 강화 작업에 대해 듣고 적용을 했습니다.
그런데, 그 이후 하체에서 거슬리는 소음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 당시 문의 드렸던 끼걱거리는 소음 말고 새로 발생하기 시작한 소음인데 뚜두둑 하며
주로 서행 시 간헐적으로 발생하네요.
제가 운전석에서 느껴지는 것은 좌측 후방인 것 같은데...
아직 차가 적응을 하지 못해서인지 아니면 하체에 또 다른 문제가 있는건지 걱정됩니다.
▷연식: 2005
▷주행거리: 73,400KM
▷상담내용: 지난 엔진오일 교환 시 서브프레임 강화 작업에 대해 듣고 적용을 했습니다.
그런데, 그 이후 하체에서 거슬리는 소음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 당시 문의 드렸던 끼걱거리는 소음 말고 새로 발생하기 시작한 소음인데 뚜두둑 하며
주로 서행 시 간헐적으로 발생하네요.
제가 운전석에서 느껴지는 것은 좌측 후방인 것 같은데...
아직 차가 적응을 하지 못해서인지 아니면 하체에 또 다른 문제가 있는건지 걱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