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예약한후..

작성일 2012-11-19 / 작성자 김진 / 조회수 601

▷차종:  싼타페
▷연식: 2001년
▷주행거리: 290,000 KM
▷상담내용:

 

김포17일에 갔다가점검해주시고 금액까지뽑아주시고 18일 오전10시에 예약까지해주셨는데..급한 일이있어 연락도 못드리고 찾어뵙지못해 죄송합니다..

 

급한일때문에 연락도 못드렸네요..정말죄송하고..다시 예약후찾어뵙도록할게요 정비내역서 보관중인걸로아는데..

 

버렸을려나 ㅠ.ㅠ 혹시 차량 입고시켜놓고 찾어갈수도있나요??  무튼 조만간 예약하고 다시 찾어뵐게요.. 다시한번 연락못드려죄송합니다(__)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