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미션오일이 안찍혀 놔와요

작성일 2012-11-18 / 작성자 김진석 / 조회수 718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6
▷주행거리: 180,000KM
▷상담내용: 어제(17일) 오후에 타이밍벨트/미션오일순정으로 교환한 차량입니다.
어젯밤과 오늘 몇차례 운행해보니 교환전과 비교해서 차는 더 무겁고 거칠고 시끄러워졌습니다. 가속감은 트럭수준으로 엉망이돼버렸고요.
적응기간이 필요할거라고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오전에 10여분 운행한 후 시동을 켠 상태로 미션양을 찍어보니, 게이지에 안 찍히는 겁니다. 그러다 이 글 쓰기전에 30여분 운행 후 다시 찍어보니 게이지 맨 끄트머리에 조금 묻어나오더군요. 최저 표시선 밑으로 묻어나옵니다.
 
오일을 보충하기까지 계속 운행해도 문제는 없는 지 궁금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