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브레이크(k7디스크+xg캘리퍼+프릭사패드 조합)와 엔진오일
그리고 인젝터 크리닝작업을 할려구합니다
브레이크와 엔진오일은 제가 준비해서 가는데 총 공임비가 얼마나 드는지 궁금해서 글을 남겨요~
마지막으로 현금가와 카드결제 둘다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