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상담 드립니다

작성일 2012-11-17 / 작성자 이승현 / 조회수 666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브레이크(k7디스크+xg캘리퍼+프릭사패드 조합)와 엔진오일

그리고 인젝터 크리닝작업을 할려구합니다

브레이크와 엔진오일은 제가 준비해서 가는데 총 공임비가 얼마나 드는지 궁금해서 글을 남겨요~

마지막으로 현금가와 카드결제 둘다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