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상담드립니다.
작성일 2012-11-17 / 작성자 문상연 / 조회수 652
▷차종: 싼타페
▷연식: 2001
▷주행거리: 160000KM
▷상담내용:
장인어른이 타시던 차를 받아서 이번에 처음으로 동네 카센터에 가서 엔진오일을 갈았는데, 안전 점검도 해주셨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많더군요. 우선 앞쪽 타이어 둘다 안쪽으로 손상이 많이 되어서 철이 보일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차 띄우고 운전석
앞 바퀴를 손으로 밀어보니 바퀴가 밀렸습니다. 그래서 정비 내역이 다음과 같이 나왔습니다.
1. 앞바퀴 타이어
2. 휠 얼라이먼트
3. 로어암
4. 파워고압호스
5. 히터호스
6. 뒷쪽 브레이크 페드
7. 연료 필터
일단 모터스테이션에 갖고 가서 보셔야 아시겠지만,
1. 위 사항들의 견적은 어떻게 되는지요?
2. 정비는 언제 가능할까요? 가급적 빨리 했으면 좋겠습니다. 내일이라도...
3. 몇 일전에 고속도로 주행 중 조수석 앞 바퀴에서 윙~ 하는 쇠소리가 꽤 크게 들려서 가던 길을 돌아온 적이 있었습니다. 이것도 위 문제 때문에
그런 것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