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핸들 진동 작업과 작업 소요 시간

작성일 2012-11-16 / 작성자 김용훈 / 조회수 968

▷차종: 엑스트렉
▷연식: 2004년
▷주행거리: 145,000KM
▷상담내용:

 

수고 많으십니다.

11월 15일 타이밍벨트 풀셋, 발전기 베어링, 드라이브 샤프트(조수석) 정비하고 왔습니다.

당시 진동 관련한 작업 추천을 하셨는데 당시 위에 나열된 작업들만을오도 비용이 상당하여

일단 담으로 미뤘는데 조만간 해야 할 듯 합니다.

느낌인지는 모르겠지만 진동이 작업전 보다 더 심해진 것 같습니다.

 

엔진 미미 교환+핸들진동

그리고 롱벨로즈작업 이렇게 말씀하셨는데 궁금한게 있어서요

 

진동 관련해서 다른 작업은 대충 이해가 가는데 핸들진동 작업은 어떤 작업을 하시나요?

핸들 진동 단독 작업만 50,000원이라고 하시는데 어떤 작업인가해서요

글 올라온 내용 쭉 보니 핸들 진동 작업 후 핸들이 돌아 갔다는 얘기도 있는 것 같고...

핸들에 댐퍼를 대는 작업인지...어떤 작압인지 좀 궁금해서요

 

또 상당한 비용이 들것 같은데 조만간 들러서 진동 작업을 해야할 듯 합니다.

핸들 떨림이 거의 수전증 수준입니다.

진동 때문에 머리가 아플 지경이거든요.

 

엑퉁이를 언제까지 탈지 모르겠지만 전 담에는 디젤 안 살라구요.하도 소음과 진동에 시달려서리...

승차감 떨어지고, 유류비는 휘발유보다 좀 비싸지만 정비에 들어가는 비용 생각하면 그게 그거인듯...

요즘은 휘발유차도 중형도 15Km/L이상 연비 나오는 차 많으니 말이죠.

 

핸들 진동 작업 내용 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엔진미미+핸들진동+롱벨로즈 다 했을 때 작업 시간?

           엔진미미+핸들진동 이 두가지만 했을 때 작업 시간?

           엔진미미만 했을 때 작업 시간?

도 좀 알려주세요.

 

조만간 예약하고 들리겠습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수고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