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들 진동 작업과 작업 소요 시간
▷차종: 엑스트렉
▷연식: 2004년
▷주행거리: 145,000KM
▷상담내용:
수고 많으십니다.
11월 15일 타이밍벨트 풀셋, 발전기 베어링, 드라이브 샤프트(조수석) 정비하고 왔습니다.
당시 진동 관련한 작업 추천을 하셨는데 당시 위에 나열된 작업들만을오도 비용이 상당하여
일단 담으로 미뤘는데 조만간 해야 할 듯 합니다.
느낌인지는 모르겠지만 진동이 작업전 보다 더 심해진 것 같습니다.
엔진 미미 교환+핸들진동
그리고 롱벨로즈작업 이렇게 말씀하셨는데 궁금한게 있어서요
진동 관련해서 다른 작업은 대충 이해가 가는데 핸들진동 작업은 어떤 작업을 하시나요?
핸들 진동 단독 작업만 50,000원이라고 하시는데 어떤 작업인가해서요
글 올라온 내용 쭉 보니 핸들 진동 작업 후 핸들이 돌아 갔다는 얘기도 있는 것 같고...
핸들에 댐퍼를 대는 작업인지...어떤 작압인지 좀 궁금해서요
또 상당한 비용이 들것 같은데 조만간 들러서 진동 작업을 해야할 듯 합니다.
핸들 떨림이 거의 수전증 수준입니다.
진동 때문에 머리가 아플 지경이거든요.
엑퉁이를 언제까지 탈지 모르겠지만 전 담에는 디젤 안 살라구요.하도 소음과 진동에 시달려서리...
승차감 떨어지고, 유류비는 휘발유보다 좀 비싸지만 정비에 들어가는 비용 생각하면 그게 그거인듯...
요즘은 휘발유차도 중형도 15Km/L이상 연비 나오는 차 많으니 말이죠.
핸들 진동 작업 내용 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엔진미미+핸들진동+롱벨로즈 다 했을 때 작업 시간?
엔진미미+핸들진동 이 두가지만 했을 때 작업 시간?
엔진미미만 했을 때 작업 시간?
도 좀 알려주세요.
조만간 예약하고 들리겠습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