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차량 저속시 출력저하

작성일 2012-11-16 / 작성자 이주한 / 조회수 768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7년 7월
▷주행거리: 107,000 KM
▷상담내용:
 - 차량 시동후 저속으로 주행시, 방지턱 넘고 엑셀시    웅~웅 하며 가속이 안됨
 - 풀 악셀하면 급히 튕겨서 나감
 - 올초에 엔진오일 갈면서 점검하였는데  EGR 밸브에 대해서 몇번 물어봐도
   스캔은 이상없다고만 하시고 너무 맵핑만 추천하셔서 그냥 왔습니다.
 - EGR만 교체하면 가능한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