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산 ix 클러치 문의 드림
작성일 2012-11-16 / 작성자 전민호 / 조회수 670
▷차종: 투산 ix
▷연식: 2009.12
▷주행거리: 40,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부산 모터스테이션을 자주이용하는 고객입니다. 모터스테이션 게시판을 보니 "투싼ix 수동변속기 일부 차량에 서 출발시 클러치 조작 걸림감이 나타날수 있어 클러치 마스터 실린더 교환"이란 내용을 보았습니다. 최근에 제차도 보면 1,2단 출발시 기어가 뻑뻑하여 잘 넣어지지를 않네요. 올해 6월에 차을 중고로 구입을 했는데 그때는 괜찮았는데 현재 많이 뻑뻑합니다. 이게 이부분과 관련이 있는지 좀알려주십시오. 그리고 플라이휠의 문제가 동호회에서 많이 제기되고 있는데 항상 찝찝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면서 어떤게 문제인지를 잘 모르겠는데, 죄송하지만 이 부분도 좀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연식: 2009.12
▷주행거리: 40,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부산 모터스테이션을 자주이용하는 고객입니다. 모터스테이션 게시판을 보니 "투싼ix 수동변속기 일부 차량에 서 출발시 클러치 조작 걸림감이 나타날수 있어 클러치 마스터 실린더 교환"이란 내용을 보았습니다. 최근에 제차도 보면 1,2단 출발시 기어가 뻑뻑하여 잘 넣어지지를 않네요. 올해 6월에 차을 중고로 구입을 했는데 그때는 괜찮았는데 현재 많이 뻑뻑합니다. 이게 이부분과 관련이 있는지 좀알려주십시오. 그리고 플라이휠의 문제가 동호회에서 많이 제기되고 있는데 항상 찝찝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면서 어떤게 문제인지를 잘 모르겠는데, 죄송하지만 이 부분도 좀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