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쇼바 소음..

작성일 2012-11-16 / 작성자 박준우 / 조회수 672
▷차종: 엑스트렉
▷연식: 2003년
▷주행거리: 23만KM
▷상담내용:
쇼바 핸들 돌릴때 소음이 나는데 마운트와 스프링 사이에 고무가 삐져나와서 차체에 마찰음이 납니다..
월요일에 가도 부품 재고가 있어서 교환이 가능한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