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11-16 / 작성자 양산점장 / 조회수 700
안녕하세요
최희재고객님!
엔진미미4개셋트:210000원
인젝터크리닝(동와셔4개포함).파일럿분사(예비분사).연소실크리닝:65000원
흡기탈부착크리닝:80000원.밸브크리닝:30000원.부동액보충:10000원
엔진오일셋트:킥스60000원.모빌125000원.암텍콜150000원입니다
위가격은 이벤트가이며 vat 별도입니다
이용해 주셔셔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