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동이 걸리지 않는데요..
작성일 2012-11-15 / 작성자 주재윤 / 조회수 390
▷차종: 산타페 LPG
▷연식: 2000년식
▷주행거리: 13만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에 출근하려고
차량에 시동을 걸었는데요...
평소 같으면...타타타타~ 빠른 소리를 내면서 시동이 걸렸을텐데...
오늘은 타~타~타~타...소리가 좀 천천히 늦게 들리더니..시동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몇차례 다시 시동을 걸었는데..이제는 소리도 나지 않고..키를 돌려도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다만, 실내등이나, 라디오 전원, 네비게이션 전원들은 들어오는것 같습니다
지금은 차량이 지하주차장에 있는데요
[문의 사항]
1. 내일 먼저 긴급 출동 불러서, 배터리 연결후 시동을 걸어보고
시동이 잘 걸린다면, 배터리쪽 문제로 봐야 할런지요?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2. 만약, 배터리를 교체할 경우, 교체 비용은 얼마나 되는지도 함께 문의 드립니다
(토요일 오전에 구리점으로 방문할려고 하는데...시동이 걸려야 갈수 있을텐데 걱정이네요)
▷연식: 2000년식
▷주행거리: 13만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에 출근하려고
차량에 시동을 걸었는데요...
평소 같으면...타타타타~ 빠른 소리를 내면서 시동이 걸렸을텐데...
오늘은 타~타~타~타...소리가 좀 천천히 늦게 들리더니..시동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몇차례 다시 시동을 걸었는데..이제는 소리도 나지 않고..키를 돌려도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다만, 실내등이나, 라디오 전원, 네비게이션 전원들은 들어오는것 같습니다
지금은 차량이 지하주차장에 있는데요
[문의 사항]
1. 내일 먼저 긴급 출동 불러서, 배터리 연결후 시동을 걸어보고
시동이 잘 걸린다면, 배터리쪽 문제로 봐야 할런지요?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2. 만약, 배터리를 교체할 경우, 교체 비용은 얼마나 되는지도 함께 문의 드립니다
(토요일 오전에 구리점으로 방문할려고 하는데...시동이 걸려야 갈수 있을텐데 걱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