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악셀 밟을때 엔진쪽 미세한 소음 문의

작성일 2012-11-15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680
김형윤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차량의 증상은 EGR쪽 체터링 소음 또는 댐퍼풀리 소음 등이 의심되나,
자세한 것은 차량입고후 점검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위의 문제일 경우 연식과 주행거리를 감안했을때 사업소에서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가까운 기아자동차 사업소를 예약방문하시어 점검 및 정비를 진행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사업소를 방문하시기전 예약방문주시면 점검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형윤 2012-11-15 19:44
    회신 감사드립니다.
    점검을 위해 조만간 예약후 방문하겠습니다. 수고하십시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