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악셀 밟을때 엔진쪽 미세한 소음 문의

작성일 2012-11-15 / 작성자 김형윤 / 조회수 694
▷차종: 쏘렌토r 2.0(+ dpf)
▷연식: 2010/12
▷주행거리: 57,800KM
▷상담내용:
 
반갑습니다.
 
소음 부분인지라 매우 애매한것은 알고 있습니다.^^;
 
며칠전부터 악셀을 밟을때만 엔진쪽에서 미세하게 '킥킥킥킥' or '캬르르르르륵' 소리가 나고 있습니다.
악셀에서 발을 떼면 소리가 안나구요.

디젤 엔진 특유의 소리와 함께 들리니 참 난감합니다;;

혹 의심 및 점검해야할 곳이 있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