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셀 밟을때 엔진쪽 미세한 소음 문의
작성일 2012-11-15 / 작성자 김형윤 / 조회수 694
▷차종: 쏘렌토r 2.0(+ dpf)
▷연식: 2010/12
▷주행거리: 57,800KM
▷상담내용:
반갑습니다.
소음 부분인지라 매우 애매한것은 알고 있습니다.^^;
며칠전부터 악셀을 밟을때만 엔진쪽에서 미세하게 '킥킥킥킥' or '캬르르르르륵' 소리가 나고 있습니다.
악셀에서 발을 떼면 소리가 안나구요.
디젤 엔진 특유의 소리와 함께 들리니 참 난감합니다;;
혹 의심 및 점검해야할 곳이 있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연식: 2010/12
▷주행거리: 57,800KM
▷상담내용:
반갑습니다.
소음 부분인지라 매우 애매한것은 알고 있습니다.^^;
며칠전부터 악셀을 밟을때만 엔진쪽에서 미세하게 '킥킥킥킥' or '캬르르르르륵' 소리가 나고 있습니다.
악셀에서 발을 떼면 소리가 안나구요.
디젤 엔진 특유의 소리와 함께 들리니 참 난감합니다;;
혹 의심 및 점검해야할 곳이 있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