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브레이크 떨림 현상 문의

작성일 2012-11-15 / 작성자 오형민 / 조회수 663
▷차종: 투싼 
▷연식: 2007
▷주행거리: 11만KM
▷상담내용:  고속주행(100KM이상)에서 브레이크를 작동시 핸들과 브레이크가 심하게 떨립니다. 제동은 됩니다.
                       4개월전부터인거 같습니다.
                      예전 부산점에서 점검받을때 말씀드렸더니 패드와 디스크를 같이 교환해야 한다고 하셨는데..
                      제가 처음 이차를 중고를 사고 난후, 부산에서 전체적으로 점검 받았을때,(6만4천KM)
                      프런트 브레이크 패드를 교체(프릭사)하였고, 디스크 연마를 하였습니다.
                      디스크와 패드 전부 교환해야 하는건가요? 양쪽 교환한다면 견적은 얼마입니까?
                      캘리퍼는 교환하지 않아도 되는건지? 
                       바쁘시더라도 답변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