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브레이크 문의요.....

작성일 2012-11-15 / 작성자 황인철 / 조회수 634
저번주 토요일에 캘리퍼와 로터 브레이크 오일 교환을 했는데
에어 찬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압도 잘 안차고 또 압이 찼다가도 또 빠지는거 같구요..
다시 방문을 할려고 하는데 시간이 토요일 밖에 안되서 토요일에 갈려고 하는데 예약을 다시 해야되나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