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차가 오른쪽으로 쏠리네요..

작성일 2012-11-13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424
송부호 고객님 안녕하세요^^
고객님이 올리신지도 모르게 올라왔네여 ㅎㅎ
그김에 고객님 목소리 한번 더 들었네요^^
불편하신점 있으시면 연락주시구요~
날씨가 마니 춥네요...ㅜㅜ
감기 조십하십시오^^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