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임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11-13 / 작성자 허영준 / 조회수 661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9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차량을 순정화 하기 위해 동호회 인원에게 아래 제품을 넘기려 하는데요.. 맞교환 할때 공임 좀 알려주세요..
1. 네오테크 스테빌라이져 - 맞교환 공임.
2. B&G 다운스프링 - 맞교환 공임
혹, 2작업을 동일한 2대의 차량에게 한번에 작업하면 DC폭이 있을까요? (비슷한 하체 작업이라.. ^^)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