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공임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11-13 / 작성자 허영준 / 조회수 661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9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차량을 순정화 하기 위해  동호회 인원에게  아래 제품을 넘기려 하는데요.. 맞교환 할때 공임 좀 알려주세요..
 
1. 네오테크 스테빌라이져 - 맞교환 공임.
2. B&G 다운스프링  - 맞교환 공임
 
혹, 2작업을 동일한 2대의 차량에게 한번에 작업하면 DC폭이 있을까요? (비슷한 하체 작업이라.. ^^)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