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미션오일교환문의

작성일 2012-11-13 / 작성자 서수련 / 조회수 704
▷차종: NF소나타 오토
▷연식: 2007년식
▷주행거리: 약58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이번에 자동차종합검사를 받았는데, 미션오일 색깔이 안좋다고 갈아야 한다더군요. 차 사고 한번도 안갈았거든요. 미션오일 교환하는데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요? 그리고 순정으로 하는게 좋나요?
그리고 번호판 전구 혹시 여기서 교체가 되나요? 동호회에 갔다가 회원들이 사제 전구를 끼워 줬는데 종합검사에서 지적당했네요. 그래서 순정전구로 교환하고 싶은데, 혹시 여기서 되나 싶어서요.
그럼 수고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