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차량 이상 관련

작성일 2012-11-12 / 작성자 이우창 / 조회수 606
▷차종: 싼타페
▷연식: 2003
▷주행거리: 180000KM
▷상담내용: 최근 주행 후 핸들을 돌리면 드드득 드드득 소리가 납니다.
                그리고 기름이 조금 남은 상태에서는 웅~~ 하는 소리가 심하게 나는데.. 
                (다시 기름을 넣으면 소리가 사라짐)
 
                그리고, 뒤쪽 와이퍼 모터가 고장 나서 수리 해야 한다고 합니다.(동네 카센터)              
 
                다음 달 즈음에 타이밍 벨트 교환과 함게 위 증상 수리 할 예정인데.. 대략적인 견적과 원인좀 알려 주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