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교환 후 차체 진동 및 소음
작성일 2012-11-10 / 작성자 조정해 / 조회수 667
싼타페
▷연식: 05년
▷주행거리: 7만 KM
▷상담내용:
얼만전 타이어 교환 후 차체 진동 및 소음이 굉장히 커졌습니다. 머리가 아플 정도구요.
정차나 주행중 모두 똑같아요. 타이어 업체에서는 그런 일은 절대 없다고 하는데..
바퀴 교환하고 도로 주행을 하는데 너무 소리가 컸으나 일시적이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일주일 지나도
변함없네요. 1달전에 엔진 오일 교환 후 진동 소음이 너무 좋아져서 편안하게 운전했는데
소리가 너무 커서 두통이 생길 정도입니다.
혹시 다른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가요? 타이어 업체도 가볼 예정인데 혹시 다른 정비해야할 사항 있으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연식: 05년
▷주행거리: 7만 KM
▷상담내용:
얼만전 타이어 교환 후 차체 진동 및 소음이 굉장히 커졌습니다. 머리가 아플 정도구요.
정차나 주행중 모두 똑같아요. 타이어 업체에서는 그런 일은 절대 없다고 하는데..
바퀴 교환하고 도로 주행을 하는데 너무 소리가 컸으나 일시적이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일주일 지나도
변함없네요. 1달전에 엔진 오일 교환 후 진동 소음이 너무 좋아져서 편안하게 운전했는데
소리가 너무 커서 두통이 생길 정도입니다.
혹시 다른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가요? 타이어 업체도 가볼 예정인데 혹시 다른 정비해야할 사항 있으면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