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구형 산타페 질문

작성일 2012-11-10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441
이해만님 안녕하세요^^
좀전에 유선상담 드렸구요~
또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오~!!
저녁부터 비가 오고 기온이 마니 내려간다고 하네요...
건강유의하시구요~
그럼 오늘도 안전운전 부탁드리구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