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스페이서 장착및 기타 점검
작성일 2012-11-09 / 작성자 최용문 / 조회수 619
▷차종: 싼타페 CM 4WD
▷연식: 2007년 12월
▷주행거리: 125,6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내일 11월10일 오후4시에 정비 예약했습니다. (용인점)
강화스페이서 장착하려고 합니다. 재고는 있는지요? 그리고 이벤트가 진행중이라 금액도 할인이 되는 것 같은데... 맞는지요?
정비예약란에 기입은 하였습니다.
내일 정비및 점검 사항에 대해 사전 확인을 부탁드리고 꼼꼼히 봐주시기 바랍니다.
정비및 점검 사항
1. 엔진오일 교환 KIXX PAO 5W40 DPF
2. 강화스페이서 장착
3. 미션오일 점검
4. 전후 데후 오일 교환 (이건 제가 약 6만~7만정도에 한번 간것 같습니다)
5. 브레이크 패드 (아직까지 브레이크 패드 간적이 없네요)
-- 지난번 엔진오일 교환때도 확인했지만 아직 남았다고 하는데 확인바랍니다)
6. 브레이크액 누유 확인
--> 지난번 엔진오일 교환시에 브레이크액 (운전석쪽 바퀴 부분)에 누유가 된다고 해서 브레이크액 보충했었습니다.
나머지는 내일 차상태 점검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연식: 2007년 12월
▷주행거리: 125,6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내일 11월10일 오후4시에 정비 예약했습니다. (용인점)
강화스페이서 장착하려고 합니다. 재고는 있는지요? 그리고 이벤트가 진행중이라 금액도 할인이 되는 것 같은데... 맞는지요?
정비예약란에 기입은 하였습니다.
내일 정비및 점검 사항에 대해 사전 확인을 부탁드리고 꼼꼼히 봐주시기 바랍니다.
정비및 점검 사항
1. 엔진오일 교환 KIXX PAO 5W40 DPF
2. 강화스페이서 장착
3. 미션오일 점검
4. 전후 데후 오일 교환 (이건 제가 약 6만~7만정도에 한번 간것 같습니다)
5. 브레이크 패드 (아직까지 브레이크 패드 간적이 없네요)
-- 지난번 엔진오일 교환때도 확인했지만 아직 남았다고 하는데 확인바랍니다)
6. 브레이크액 누유 확인
--> 지난번 엔진오일 교환시에 브레이크액 (운전석쪽 바퀴 부분)에 누유가 된다고 해서 브레이크액 보충했었습니다.
나머지는 내일 차상태 점검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