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몇가지 여쭙고자합니다

작성일 2012-11-08 / 작성자 구리총무 / 조회수 391
김진 고객님 안녕하세요^^
저희 모터스테이션 홈피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구절절하게 사연을 적어주셨는데요~
아까도 유선상으로 말씀드렸다시피
좀 더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번거로우시더라도
방문주시어 꼼꼼하게 점검을 받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언제든지 시간나실때 전화나 직접 홈피에 예약하시고 방문주시면
고객님의 불편함을 최대한으로 덜어드릴 수 있도록
정성껏 점검해 드리겠습니다~!!
날씨가 마니 쌀쌀한데요~
건강 유의하시구요~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