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타이밍벨트

작성일 2012-11-07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580
김기호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시동울걸면 본넷쪽에서 찌찌찌직~ 이런소음이올라오다가
D단에서N단으로 변환시 소음이안난다면은
점검을통하여 알수있을듯 합니다만
타이밍벨트는 K/M 정비비라서 교환시기가 된듯합니다 그외발전기풀리/에어콘풀리등을
점검을 하여보아야 할듯 합니다
예약방문 주시면 세심하게 점검정비 하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