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R - 강화스페이서
작성일 2012-11-06 / 작성자 김동의 / 조회수 574
▷차종: 스포티지R
▷연식: 2011/02
▷주행거리: 30000KM
▷상담내용: 다음주에 오일 갈러 갈려구 예약했는데
'서브프레임 강화스페이서' 란 물건을 이제서야 보게 되었네요...ㅎ
평소 통통튀는게 좀 신경 쓰였는데~
그래서 오일 갈면서 고고 장착해 볼까 합니다~
검색질 좀 하다보니 '맴버부싱 강화와셔'란 것도 보게 되었네요...
스페이서랑 와셔... 같은놈 같은데 말은 왜 다른지...ㅋㅋㅋㅋ 햇갈리게 시리~ㅋㅋ
부산점에서 가능한지 여쭙고싶네요~ㅎ 몇개 박아넣는지~ 그리고 가격도 궁금하구요~??
아~! 그리고 투싼IX용 리어 언더바도 장착가능한지 궁금합니다~ㅎㅎ
비싼건 못하고 싼거만 깔짝 깔짝~ㅎㅎㅎ
▷연식: 2011/02
▷주행거리: 30000KM
▷상담내용: 다음주에 오일 갈러 갈려구 예약했는데
'서브프레임 강화스페이서' 란 물건을 이제서야 보게 되었네요...ㅎ
평소 통통튀는게 좀 신경 쓰였는데~
그래서 오일 갈면서 고고 장착해 볼까 합니다~
검색질 좀 하다보니 '맴버부싱 강화와셔'란 것도 보게 되었네요...
스페이서랑 와셔... 같은놈 같은데 말은 왜 다른지...ㅋㅋㅋㅋ 햇갈리게 시리~ㅋㅋ
부산점에서 가능한지 여쭙고싶네요~ㅎ 몇개 박아넣는지~ 그리고 가격도 궁금하구요~??
아~! 그리고 투싼IX용 리어 언더바도 장착가능한지 궁금합니다~ㅎㅎ
비싼건 못하고 싼거만 깔짝 깔짝~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