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11-06 / 작성자 김대식 / 조회수 561
▷차종: 투싼
▷연식: 2006년 11월
▷주행거리: 124,000KM
▷상담내용: 올해 6월 5일경 '오토미션오일(10L), 미션오일 코팅제' 교환 및 점검을 받았습니다. 그때 정비를 받았던 이유는 다름이 미션의 슬립현상이 너무 심해서 했었는데.....교환하고 잠깐동안 괜찮았습니다. 그래서 완전 감사의 글도 남기기도 했었거든요(방문후기5415).......
그런데 그것도 잠시일뿐. 점점 상태가 않좋아지더니 그때 오일 교환하고 코팅제까지 넣었었는데 별 의미가 없어졌네요. 그때 솔레노이드 청소는 나중에 해보자고 하셨었는데...괜히 수리비만 더 들어가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연식: 2006년 11월
▷주행거리: 124,000KM
▷상담내용: 올해 6월 5일경 '오토미션오일(10L), 미션오일 코팅제' 교환 및 점검을 받았습니다. 그때 정비를 받았던 이유는 다름이 미션의 슬립현상이 너무 심해서 했었는데.....교환하고 잠깐동안 괜찮았습니다. 그래서 완전 감사의 글도 남기기도 했었거든요(방문후기5415).......
그런데 그것도 잠시일뿐. 점점 상태가 않좋아지더니 그때 오일 교환하고 코팅제까지 넣었었는데 별 의미가 없어졌네요. 그때 솔레노이드 청소는 나중에 해보자고 하셨었는데...괜히 수리비만 더 들어가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