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밍벨트
작성일 2012-11-06 / 작성자 김기호 / 조회수 629
▷차종: 투깐
▷연식: 06
▷주행거리: KM14214
▷상담내용: 벨트소리
안녕하세요.
오늘 출근할려고 차에 시동을 걸고 서서히 출발하니
차 본넷쪽에서 그 년식 진짜 오래된차들 정지했을때 나는 벨트소리가 납니다.
찌찌찌직~~이런식으로요
바로 D단에서 N단으로 바꾸니 소리가 않나고 다시 D단으로 기아을 변경하니 소리가 납니다.
한 2분정도 운행후 다시 소리을 들어보니 다시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타이밍벨트 문제일까여?
아니면 다른 문제일까여?
답변 부탁드립니다.
▷연식: 06
▷주행거리: KM14214
▷상담내용: 벨트소리
안녕하세요.
오늘 출근할려고 차에 시동을 걸고 서서히 출발하니
차 본넷쪽에서 그 년식 진짜 오래된차들 정지했을때 나는 벨트소리가 납니다.
찌찌찌직~~이런식으로요
바로 D단에서 N단으로 바꾸니 소리가 않나고 다시 D단으로 기아을 변경하니 소리가 납니다.
한 2분정도 운행후 다시 소리을 들어보니 다시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타이밍벨트 문제일까여?
아니면 다른 문제일까여?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