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엔진룸 벨트튀는 소리???

작성일 2012-11-06 / 작성자 한상구 / 조회수 678
▷차종: 싼타페
▷연식: 2003년3월
▷주행거리: 약 14만KM
▷상담내용:
11월 7일 13시 정비예약은 했습니다만 그래도 상담좀 받고싶어서요!
엔진룸에서 벨트 튀는 잡소리가 납니다.
타이밍벨트는 교환후 6만킬로정도고요 발전기 풀리쪽이 문제라는 얘기도 있습니다.
엔진 출력도 많이 떨어진것 같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