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따뜻한 바람이 나오지 않아요..

작성일 2012-11-06 / 작성자 조기효 / 조회수 608
▷차종: 산타페
▷연식: 2004.3
▷주행거리: 22KM
▷상담내용: 언제부터인가 따뜻한 바람이 나오지 않아요..
히터를 틀면 그냥 차가운 바람두 아니구 엔진열 비슷한 미지근한 바람만 나오는데요..
왜그러는건가요?
 
물론 점검을 하셔야 아시겠지만 대략적인 수리비정도를 알고 갔으면 해서요......ㅠㅠㅠ  추워요...
 
진단 부탁드려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