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모빌1 터보 디젤 트럭 5W40 엔진 오일 이제 더 이상 취급 안하시는건지...?

작성일 2012-11-05 / 작성자 심태문 / 조회수 764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8년 10월
▷주행거리: 80,000KM
▷상담내용:
15,000km 부터 모빌1 터보 디젤 트럭 5W40을 사용해와서요.
작년 말 부터 오일 교환하러 방문하면 재고가 없어서 모빌1 0W40으로 교환하고 있는데
찾는 사람이 많아서 재고가 없는 건지 아니면 그 반대로 찾는 사람이 거의 없어서
재고를 가지고 있지 않는 것인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