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오토래쉬 작업 및 자동차 종합검사 문의

작성일 2012-11-04 / 작성자 이수달 / 조회수 820
▷차종: 싼타페
▷연식: 2000년 11월
▷주행거리:205000 KM
▷상담내용:
차량 엔진룸에서 다다다다 소리가 주기적으로 나며, 예열이 되면 소음이 줄어요!!
2주 전부터 시동시 진동 과 소음이 많이 발생을 하며, 매연도 많이 발생이 됩니다...
(예열이 되면 진동과 소음, 매연이 없어짐.)
이런 증상은 오토래쉬 작업만 하면 되는지요?
 
11월에 자동차 종합검사가 있는데요!!!
배기통에 부식이 생겨 구멍이 났습니다..
종합검사에서 불합격 되는지 문의 드립니다.
교체를 해야 한다면? 가격은 얼마인지 알려주세요.
 
예약을 하면 오토래쉬작업을 바로 할수 있는지도 문의 드립니다..
 
이상입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